• VB/ETC 국대 단골손님

    지쨔 미쳐따...기미진 미쳐따...언니..그거 아니야...하는 표정과...체념하는 듯한 언니표정...매진 기대할게요! 해놓고오글거려 죽는 히진이와현타온것 같은 정아그리고 평온한 효진언니ㅋㅋㅋㅋㅋ

  • VB/17-18 171202

    변지수!!!! 변지수!!!!옐림이 대체 뭐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밑으로 연속서브 갑니다~연속서브 끝내고 교체들어와서 하이파이브~너무 잘해서 팡팡도 받았지요수지메달도 받았고요!!!

  • DIARY VNL 예매했당

    삼일 다가진 못하겠고...첫날, 마지막날 가고 둘째날은 집에서 보는걸로...작년에 앉았던 자리쪽에서 보려고 비슷한 자리로 예매했당근데 또 수원까지 언제 내려가;ㅅ; 장충에서 해주면 어디가 덧나냐왜 남배는 장충이고 여배는 수원인데!!!!!!

  • VB/17-18 171128

    빠지지도 못하고 제자리에서~아웃인것같아...지츄 속공~시즌내내 많이 보길 바랬는데...

  • VB/국대 2015 월드컵

    150822 미국전정아랑 씨익 웃다가 표정 변하는거 넘 발린다ㅠㅠㅠㅠ언니보는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고요ㅠㅠㅠ150823 페루전150824 알제리전히진이는 애기보고 함박웃음...나는 그런 히진이 보고 우서.....150901 도미니카전180904 케냐전 

  • VB/17-18 171125

    웜업땐 이렇게 밝게 웃었는대...세트플레이로 득점파닥파닥좋았던건 한번더5세트로 가는 블로킹득점이날 진짜 안돼도 너무 안됐는데꾸역꾸역 5세트 가서 결국은 이김히진이도 답답한지 경기 내내 표정 굳어있구...

  • VB/17-18 171122

  • VB/ETC 한태 올스타 비하인드

    방배정이 모라구 이렇게 옹기종기 얼굴 붙이구...귀엽게...정아가 연주언니다!!! 하니까달려와서 언니언니 부르는 댕댕이ㅠㅠㅠ110도 짧아보이는 소매...언니 안녕~하고 팔을 긁긁돈이 굳어서 넘나 행복한 정아와 염이ㅋㅋㅋㅋ미스트 촥촥ㅠㅠㅠㅠ귀여워서 덕후 쥬금...히진이는 이게 나간걸 사전에 알았으까...뭘그렇게 보고있었을까...지영언니 손목보호대 숨겨놓구ㅋㅋㅋㅋㅋ표정 넘나ㅋㅋㅋㅋㅋㅋ언니 눈치 쓰윽 보더니수지언니 가방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 ..

  • VB/ETC KBSN 국가대표 촬영 비하인드

    작년에 나오자마자 만든건데 올리질 않아서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