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231
2017. 1. 3.


이목구비 자기주장 또렷




희진아!! 그거야 바로 그거야(굿굿)

감독님 이런반응 넘나 오랜만인것....(주먹울음)



감독님반응 바로 뒤에 나왔던컷인데ㅋㅋㅋ

희진이도 감독님 반응에 놀란듯ㅋㅋㅋ



미연이가 참 잘해줬던 날

서브도 잘 들어갔었고

리시브도 잘 버텨주고ㅠㅠ 마지막세트엔 공격까지 잘해줬음!!



하루종일 희진이만 보고 있어도 안심심할듯...



너무 예쁜 두분;ㅅ;

정아는 눈에 별도 박았지요



바닥쾅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번 인삼전에도 비슷한장면이 있었음

그땐 발이 아니라 손이었고ㅋㅋㅋ



사니킴 서브성공 150개 달성!!!

축하해요 사니킴ㅠㅠ



희지니 씐나써여



예뻐서 캡쳐함...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예쁨....ㅠㅠ



표정부자ㅠㅠ

눈썹 참 잘씀ㅋㅋㅋ



내가 이 아이를ㅠㅠㅠㅠㅠㅠ

직접가서 봤다고요ㅠㅠㅠ








이날 응원하다가 목이 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홈경기 재미지다. 1월엔 홈경기 없던데 2월달부터는 홈경기 다가야 겠어ㅠㅠ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