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127
2017. 1. 30.


운동하다가 청춘영화 찍는 듀당님.gif



같은 장면 아니고요ㅋㅋㅋㅋ

올시즌 유독 많이 보이는것같은 바닥치는 희진이.



이날 너무너무 잘해준 미연이.



자기 일 열심히 하는 사람은 언제봐도 멋있음.



이날 남리베도 봄이오는걸 아는지 너무 잘해주셨고요ㅠㅠ

쩡아도 너무 잘했음.정아는 왜 계속 예뻐져요...? 쩡아 연애해여...?



희진이 입모양보세요. 입모양...으앙쥬금...



말해뭐해...넘나 예쁜 내 으뜸이;ㅅ;



중간중간 많이 웃어줘서 한시름 놓았다. 고마워 희진아ㅠㅠ



예쁜애+예쁜애=너무예쁨



남리베 이날 손가락뽀뽀 남발해주시더니

블로킹잡은 듀당님은 끄앙 안아주셔따...



단독블로킹!!! 크으!!



미연이는 알면알수록 너무 귀워움ㅠㅠ...



멍........
뭐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아 나 못하겠다는 안나왔다..

아직은 정아가 최고존엄이시다...



으쓱-
십덕의 결정체ㅠㅠ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