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313 스페셜V
2017. 3. 19.

닥터V





자다가 촬영하러 나온 김캡틴ㅋㅋㅋㅋ






공기좋고 공기좋고 공기좋고

운동하기에는 정말 딱인 숙소ㅋㅋㅋㅋㅋ




가발쓰기 싫은 27짤



초반 리쉘분량챙겨준 김스타일리스트ㅋㅋㅋㅋ

설마 콩나물ㅋㅋㅋ팍팍무쳤냐가 나올줄은 생각도 못함ㅋㅋㅋ

그거 진짜 나도 가물가물한건데 어케알곸ㅋㅋ




항상 분노의 스파이크에서 불려나오는 1인ㅋㅋㅋㅋ

그리고 역습을 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희생자는 고은이었던걸로...




-





네 그래서 연락 어디로 해야 한다구요...?



스웩넘치는 후배들ㅋㅋㅋㅋㅋㅋㅋ

희진이 가운데로 자르다보니

본의아니게 선아가 짤림...미아내...



정아가 미라언니 따라서

재연하는데 넘나 귀여웠고요ㅋㅋㅋㅋ



자꾸 엮으려고 아니 빨리 끝내고싶었던 하경이...

응...그런거 하지말아요...공중파에서도 그렇게 엮더니

스포츠채널에서도 엮네 ㅂㄷㅂㄷ...




하지마새오...얼마나 예쁜데 왜자꾸 남자같대...;ㅅ;




결국 가발을 썼는데...

가발 좀 빗질좀 해주지 그랬어요...

산발산발...희진이 미모가 살렸다...

그와중에 존예보스...




-






국내 최고 공격수 맞고요

참 이런 질문이 나올때마다 욕심도 많은게 보이고

겸손한것도 보인다. 알면알수록 반하게 되는 선수.


-


움짤이 열댓개씩 나오는건 흔한데

캡쳐가 열개넘게 나온건 이번이 처음인듯

(((((내기준)))))

김희진 스페셜ㅇㅇ...

혼자 인터뷰할때는 막 어색해서 죽더니

팀 선수들이랑 같이있으니 아주 씬이남ㅋㅋㅋㅋ



이호근이 간다



기은 닥터브이 보고 마저 계속 보다가

진희선수 너무 귀엽길래 짤쪄봄ㅋㅋㅋㅋㅋ



복숭아같이 상큼해ㅠㅠ




뀨~>_<




겸둥이 토끼ㅠㅠ

토깽이다 토깽이ㅠㅠ


엉엉 귀여워....

서브할때 공격할때랑은 완전 딴판ㅋㅋㅋ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