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030 스페셜V
2017. 11. 10.


수지킴 왈, 집합해서 다같이 치워도 될까말까라는 희진이 방ㅋㅋㅋㅋ

카메라 들어간다니까 필사적으로 밀치고 문닫음ㅋㅋㅋ

표정이 너무 필사적이고 애절해ㅋㅋㅋ



수백번 얘기해서 더이상 하고싶지 않아요...ㅠㅠ



나 배구 안해!! 하며 방황하고는 결국엔 다시 돌아오게되던 배구의 매력이 뭐냐고 물으니까

회초리드는 모션취하면서 매의 힘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이타 인장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얘기하니까 이제 히진이도 뚜이쒸ㅠㅠㅠ



감독님 실드쳐주는건 히진이 밖에없고...

그러니까 잘 하시라구여...



공작샠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누구 놀리는데는 세계 최고야ㅋㅋㅋㅋㅋㅋ



뭐가 그렇게 좋은지 싱글벙글ㅋㅋㅋㅋ






이게 뭐라고 이렇게 귀엽냐고....ㅠㅠ



입으로 신남을 표현중이신 김주장님ㅋㅋㅋㅋㅋ



온몸으로 표현중이십니다



김초딩.gif



김초딩2.gif



문성민vs김요한

흐뭇하게 손바닥 딱 갖다대고ㅋㅋㅋㅋ



이 잔뜩 신난 광대를 보아줘...



빨리빨리ㅋㅋㅋㅋㅋㅋ



세상 귀여운 새럼ㅠㅠㅠㅠㅠㅠ



하드캐리 하신 주장님ㅠㅠㅠㅠ

덕후맴을 들었다놨다ㅠㅠㅠㅠㅠ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