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716 월드 그랑프리 페루전
2018. 3. 12.


동공지진ㅋㅋㅋㅋ

눈동자가 또르르



서브득점하고 신나서 언니랑 크게 하이파이브



두경기 쉬고 나온 경기인데도 너무 아파하는게 보여서ㅠㅠㅠ



그래두 일어나자마자 언니들 걱정할까봐 장난두 치구



득점하구 란리베한테 예쁨 받구ㅋㅋㅋ

팀에선 주장님인데 대표팀만 가면 겸둥이 막내취급ㅋㅋㅋㅋ



언니들 걱정할까봐 웃어주고ㅠㅠㅠㅠ



교체로 나와도 싱글벙글



이기고 신나서 물뚝뚝 흘리면서 뛰어나옴ㅋㅋㅋㅋ

뒤따라 나오던 효진언니한테 결국 찰싹 한대 맞음ㅋㅋ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