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202 IBK기업은행 VS 한국도로공사 김희진
2016. 8. 27.


게임 시작전 공가지고 노는 희진이ㅋㅋㅋ
저게 뭐라고 순간집중ㅋㅋㅋㅋ



희진이 이렇게 웃는게 너무 예쁨;ㅅ;..
잘생쁨이 뿜뿜뿜



서브가 너무 깨끗하게 잘 들어가서 찐 짤



싸인보려 힐끗. 빼꼼.
원래 사람 얼굴앞에 뭐가 있으면 싫은데
이건 너무 귀여워서 안찔수가 없어따...



활짝웃으면서 들어오는데 넘나 예쁜것...폴짝폴짝



이건 마지막에 팔사이에 공끼는게 너무 귀여워섴ㅋㅋㅋㅋ
별게 다 십덕인 부분



옆선이 너무 예뻐서 한참을 돌려봤음
언니라고 부르고 싶은데 양심상 그게 안된다...큽..



수줍어 하면서도 할말은 다 함ㅋㅋㅋㅋㅋㅋ


어쩌다가 이번엔 배구 입덕;ㅅ;....
희진이 추천경기 돌려보다가 너무 십_덕 터져서 짤쪄씀..
근데 케이블+네이버영상으로 화질이 떨어져서 그런가 짤도 노이즈 쩖....
받아 놓은 영상 많고요^^ 받을것도 많고요!!! 찔 짤도 많을듯ㅋㅋㅋ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