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V - V룸
2016. 12. 27.


원중킴과 사진찍고 배구선수라고 차마 말못하고 인스타 태그만한 겸둥이ㅠㅠ

봐달라고ㅠㅠ 졸귀ㅠㅠ



파워당당.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죠

고럼고럼. 얼굴이지

희진이가 다 맞지요ㅠㅠ



그래서 제가 신발을 못사고있나봐요...ㅠㅠ

4라전승갑시다 아비케ㅠㅠ



애교3종세트ㅠㅠ 엉엉



다해놓고 못하겠다는 312개월 어린이ㅠㅠ



미라언니 놀라는거 따라하는 꾸러기ㅋㅋㅋㅋ



지연언니가 적극적이라서 밑에애들도 적극적일수밖에없어요! 으쓱!



가발등장ㅋㅋㅋㅋㅋㅋㅋ



이 가발이 뜬금없이 왜나왔나 했는데ㅋㅋㅋㅋㅋㅋ

나문희빙의잼ㅋㅋㅋ



근데 선방했음ㅋㅋㅋㅋㅋㅋㅋ 나름잘했덩ㅋㅋㅋㅋㅋㅋㅋ



전광인을 외치다 느닷없이 영상편지 요구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희진이는 영상편지를 얻었읍니다ㅋㅋㅋㅋㅋ



심멎주의ㅠㅠ 심장 멎을뻔함ㅠㅠ 엉엉 겁나예뻐ㅠㅠ



웃으면서 얘기는 했지만 참 속이 쓰렸당..

어서 슬럼프에서 벗어나서 작년모습볼수있기를 바람.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