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029 VS 현대건설
2016. 11. 1.


올림픽영향으로 배구경기를 온갖 국제대회부터 보기시작한 나는 국대멤버들한테 정이갈수밖에없음....

그래서 이렇게 같이 있는모습보면 흐뭇하고 그렇당.



사니세터가 고은이 이뻐하는것도 보기좋구여ㅠㅠ

고은이 무럭무럭 크거라...



쌍둥이는 쌍둥이다 싶음ㅋㅋㅋㅋ

재영이도 경기도중에 브이하던데ㅋㅋㅋㅋㅋ



정아백어택은 보기힘드니까~




코보때부터 계속잘해주는 정아가 넘나 고맙구여ㅠㅠ...



움짤도 많고 용량도 제한이 있어서 부득이 하게 게시물 두개로 나눔ㅠㅠ

한경기보고 나온 움짤만 열개가넘다니;;;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