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209 / 170211
2017. 2. 15.

170209



숙자리 자리에 앉아서 남리베랑 브이 vㅎㅅㅎv



-



노터치 아웃 비판으로 오심이끌어내고 감독님이 뭐라고 하시니까 ;ㅅ;....

요즘 오심 너무 나와요...왜구러는거야...ㅠㅠ



이런거좋아요...

평소엔 애기애기하고 언니들한테는 애교쩌는데

후배들한테는 듬직한 김캡틴 김선배.

꼬은이 머리 토닥여주는것봐;ㅅ;...







-





170211



개구쟁이ㅋㅋㅋㅋㅋ

꼭 장난걸고 배로 돌려받음ㅋㅋㅋ



희옥선수 너무 예뻐서;ㅅ;...

헉 소리 났던장면....



-



혀 빼꼼-



경기_중_화보찍는_김캡틴.gif



미연이 신난것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



백어택ㅠㅠ

희진이도 좋아해요ㅠㅠ

이날 백어택 3개성공인가 그랬음!!



격한 동기사랑ㅋㅋㅋㅋㅋ



테크니컬타임아웃 이후 코트 들어가기전ㅋㅋㅋ



아 머리 콩해쪄...으앙 세상귀엽ㅠㅠ



좋은 백어택...



백어택이후ㅋㅋㅋㅋㅋ


희진이 파이팅 세상에서 제일 져아..



축하해요 올시즌 첫 광광인터뷰ㅠㅠ



얼마만의 광광인터뷰요ㅠㅠ?



-



체중감량 얘기 하니까 부끄러워하는 ;ㅅ;

체중얘기 구만훼......









이제 조금씩 고은이랑 맞아가는 느낌인데

아직도 전위에선 힘들다.

희진이도 자기 속공타이밍이 어려운편이라

고은이가 스트레스 많이 받는다고 하더라...

후위에서 디그도 하고 공격도 맞아가니

전위에서만 조금만 더 맞아주면 더할나위 없을듯ㅠㅠ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