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1025
2019. 2. 8.



항상 옳은 오프닝





첫득점은 타점잡아서 쓰리블록 뚫어벌임





좋은디그 좋은공격





블록 위에서 때려버리기





역대통산 3호 서브 250 득점





누군데 이렇게 예쁘지요?





배구 잘하는 예쁜 언니





사니킴 있을때의 속공이 조금씩 나오는 것 같아서 넘 좋다ㅠㅠ





서브 범실 후 교체ㅋㅋㅋㅋ





지윤이 첫득점인데ㅋㅋㅋㅋㅋ

예림이꺼 뺏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





지현리베가ㅋㅋㅋㅋ 니꺼 아냐?

언니들은 웃겨죽고요ㅋㅋㅋㅋ





효진언니 못막았어...ㅠㅠ





얼굴잘하는 얁





미팅 잘못맞아서 나가는줄 알았는데

라인 물리고 인ㅋㅋㅋㅋㅋ





주포인듯 주포아닌 주포같은 너





상미 서브득점 이후 신난 기은이들ㅋㅋㅋㅋ

기미진 웃는거 보소ㅠㅠㅠㅠㅠ





중앙즈 너무 좋고요ㅠㅠㅠㅠ





~하이파이브 파도타기~





현대 시닙이 막아벌이기ㅋㅋㅋㅋㅋ

막내꺼 하나씩은 꼭 막아버리는 기미진씨ㅋㅋㅋ





저 블로킹으로 역대통산 9호 블로킹 400득점





이겨서 씬난 기미진씨





기준기록상 시상

얼굴은 보기 힘들어 지워버렸다ㅋㅋㅋㅋ





스마일





팡팡인터뷰 1





팡팡인터뷰 2

인터뷰 할때마다 수줍어 하는 기미진씨 넘 발려요...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