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228
2017. 1. 1.



이걸 보고 보정을 어케 해야 하냐..싶었음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희진이 저렇게 안노란데 조명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보정스타일이 노란끼- 빨간끼,파란끼+인데 아..기본보정대로 하려니까 죽겠더라...

희진이가 예뻐서 다행^^!!



희진이 파이팅 좋아요ㅠㅠ

이 날은 정말 오랜만의 삼각편대ㅠㅠ



삼각편대가 얼마나 좋았냐면

이짤을 보면 알게됨.

이날 희진이 이동공격도 좋았고

보면 앞에 알레나는 정아견제

센터레프트는 희진이가 블로 다 끌어가서

리쉘 백어택 노마크ㅋㅋㅋㅋ



정아도 예쁘고요ㅠㅠ

나 진짜 정아랑 희진이 같이있는것만 보면 왜케 뽕이차냐ㅠㅠ

희진이도 전우라고 하고 같이 손잡고 머리 맞댄사진만 봐도

뭔가 서로 의지하는것도 있는거같은데 너무 좋음ㅠㅠ



짤의 포인트는 정아도, 사니킴도 아닙니다

물론 두분다 예쁘시다 으아

오른쪽하단 김캡틴 표정ㅇㅇ



선아 넘나귀여운것ㅋㅋㅋㅋㅋ

선아가 레프트로 다시 돌아가고나서

수비 너무 좋아져서 개행벅...



사니킴 희진아 이렇게 해야지

희진 아, 이렇게..아 아는데 왜...이렇게!!

귀여워 죽게따....ㅠㅠ



표정 좋아요...좋다구여...ㅠㅠ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