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924 KOVO컵 VS 한국도로공사
2016. 9. 25.


미연이 서브도 강하고

리시브 튕겨져 나온볼 정아가 다이렉트킬ㅋㅋㅋㅋ

이부분 보는데 겁나 시원했음ㅋㅋㅋ





본인이 하고 본인이 놀람ㅋㅋㅋㅋㅋㅋ

미연이 넘나 귀여운것...



선아도...

선수들 왜케 십덕미 뿜뿜이요...?


직접 못가서 안타까웠지만 뭐..

리쉘 힘은 좋아보였고, 초반엔 수비가 좀 안되는거 같았는데

가면갈수록 리시브 점유율도 높아지고 수비도 되고 외인 잘 뽑은듯?

미연이도 서브 좋고 수비도 되고 가끔 공격으로도 도와주니 고맙고!!

희진이는 못을 밟아서 파상풍부상;ㅅ;... 거기에 사니선수 종아리부상까지..

왜 초반부터 부상이요ㅠㅠ....

고은이랑 하경이가 번갈아가면서 나왔는데

초반 고은이 좀 불안한거 같았는데 가면 갈수록 좋아지고...

사니선수 밑에서 잘 크거라 얘들아ㅠㅠ


새얀이랑 은지 도공옷입은거 적응안되고요..

그전까진 기은유니폼 입은것만 봤는데...엉엉

그래도 도공가서 뛸수있으니 트레이드는 윈윈인듯.





myoskin